체험형 스포츠 마케팅 골프크루들의 스카이72 라운딩

안녕하세요? 지구너머세상입니다.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이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골프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사진의 장소는 국내에서 이름있는 골프CC 스카이72 현장입니다.
저희는 운동과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 여성을 대상으로 SNS를 통해 모집하고 스포츠 환경을 제공하는 골프크루 행사를 연출했습니다. 총 24명으로 구성된 크루들은 8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 스윙, 숏게임, 파2 골프코스 등 전문적인 골프수업과 실전을 통해 체계적으로 골프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었는데요~

 

 

3개월간 행사를 운영하며 기억에 남는일들은
1. 골프용품 회사로부터 골프장비를 지원받았던 일
2. 골프의류회사로부터 가을 유니폼을 홍보했던 일
3. 골프아카데미에서 연습장 이용권를 연결했던 일 등이 기억납니다.

하나의 행사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계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매우 유익한 행사였다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참가했던 모든 크루들이 단순 참여로만 그치지 않고 실력이 향상되고 이번 행사의 좋은 팬들이 되셨다는 점, 더 나아가 앞으로 크루 2기가 탄생할 수 있겠다는 기대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참가자의 퍼팅실력만큼이나 신중하고 조심스레 준비해서 그런지 더욱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사회적 거리를 두는 시대에도 기업의 비대면 프로모션을 고려하고 기획하는 지구너머세상이 되겠습니다. 앞으로의 프로모션도 기대해주세요!!